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성남 캠퍼스 생활관(인애학사) 사생 모집요강(입사비 업데이트)

보기
게시일 2017-12-26 10:46:47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4,295
2018-1학기 성남 캠퍼스 생활관(인애학사) 사생 모집 요강
 
구분 재학생 및 2018-1학기 복학예정자
신청자격   2018-1학기 본교 등록 대상자
선발기준   ① 성적, 주소지와의 거리, 기타사항 등을 고려하여 선발 (직전학기 10점 이상 벌점자 탈락)
  ② 우선선발자 : 장애우, 기초생활수급자, 외국인/재외국민, 국가유공자 자녀
  • 장애인증명서, 기초수급자증명서, 외국인등록증/재외국민등록증, 유공자 확인원
  • 해당자는 증빙서류 FAX 제출



기간 재학생   2018. 1. 2(화) - 1. 15(월) 17:00까지
신입생   2018. 1. 22(월) - 2. 6(화) 모집예정(추후별도공지, 제출서류 확인 후 사전준비 바람)
방법   ① 인애학사 홈페이지(http://newinae.eulji.ac.kr/?menuno=4217​)를 통한 온라인 신청
  ② 관련서류 제출(아래설명)
제출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1부 (2018. 1. 1 이후 발급분만 유효): 신청 시 마다 제출
  • 부모와 같이 등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부모명의의 주민등록등본 추가 제출
  ② 건강검진 진단서 1부 (2018. 1. 1 이후 검진일자 발급분만 유효): 1년에 한번 제출
  • 검진항목 : 결핵 (보건소 또는 병원에서 검진, 약 3~7일 소요)
  • 건강검진 진단서: 2017-2학기 검진 결과 제출자는 제외 (20171학기 제출자만 새로 발급)
  * 상기 서류는 FAX 또는 직접 방문 제출(팩스번호 ☎ 031-740-7473)
  • FAX 제출자는 입사 수속일에 반드시 건강검진 원본 제출(미제출시 입사불가)
* 제출기한 : 2018. 1. 15(월) 17:00까지 기간엄수(서류 제출 미비자는 신청이 자동 취소됨)
(제출기한 마지막일은 팩스량 폭주로 수신 불가능할 수 있으니, 사전제출 바람)
합격자 발표   2018. 1. 16(화) 본교 홈페이지에 합격자 명단 및 등록일정 게재
등록   2018. 1. 17(수) - 1. 22(월) 17:00 까지
입사수속기간   2018. 3. 3(토) - 3. 4(일) 2일간
입사기간   2018. 3. 5(월) - 6. 24(일) 16주
입사비용
 
 
구 분 1인실 2인실 비고
입 사 비 2,165,000원 1,147,000원 ※ 전년도금액 (한학기:16주)
1인실 : 2,165,000
2인실 : 1,147,000
보 증 금 100,000원 퇴사 이후 환불 (공과금 공제)
자치회비 10,000원  
식 비
(선택식)
유형 ‘가’형④
(90%식)
‘나’형⑤
(80%식)
‘다’형⑥
(70%식)
ㅇ주5일(총 76일 월~금) 조식·석식
(5.7, 5.22, 6.6, 6.13일 제외)
식비 선택 이후에는 변경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기 바랍니다.
ㅇ식비유형은 동일한 메뉴로 제공하되, 식사 횟수차이를 둔 것입니다.
식수 136식(68일) 122식(61일) 108식(54일)
단가 3,200원 3,400원 3,700원
소계 435,200원 414,800원 399,600원
합 계 ‘가’형 적용
(①+②+③+④)
2,710,200원 1,692,200원 ※ 선택한 식비유형에 적용된 금액을 정확히 입금하여 주기 바랍니다.
‘나’형 적용
(①+②+③+⑤)
2,689,800원 1,671,800원
‘다’형 적용
(①+②+③+⑥)
2,674,600원 1,656,600원
기본시설 안내   각 실 내부에 세면대, 화장실, 샤워기, 침대, 개인용 옷장(책상, 의자, 책꽂이 포함),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휴게실, 세탁실, 취사실 등의 공용시설 구비됨
참조사항   ∘ 수도∙전기∙가스 요금은 개인 사용량에 따라 별도부담
    (호실냉난방은 천정형 냉온풍기 사용 : 온돌식 아님)
  ∘ 식비환불은 현장실습, 졸업여행 및 대학에서 인정하는 행사 등의 사유 발생 전 사전신청.
  - 환불적용기준: 가형(단가의 90%환불), 나형(단가의 80%환불), 다형(단가의 70% 환불)


※ 문의 : 인애학사 사감실 Tel. 031) 740-7700,7702 Fax. 031) 740-7473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정재동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