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3차 분할납부 납부 안내

보기
게시일 2021-04-06 15:03:16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72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3차 분할납부 납부 안내
 
 
1. 분할납부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1. 4. 12(월) ~ 4. 14(수)
   나. 납부기간 및 금액
구분 일정 비고
분할납부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기간)
 3차: 4.12(월) ~ 4.14(수)  수업료의 1/4
 4차: 5. 4(화) ~ 5. 7(금)  수업료의 1/4

   다. 주의사항
     1) 분할납부 각 차수별 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 취소되며, 다음 차수에
        완납하여야 합니다. 분할납부 미납 시에는 해당학기가 미 인정됨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 됩니다.
     2) 분할납부 등록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다음 학기 분납 신청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분할납부 신청 후 휴학 또는 자퇴할 경우 미납 등록금이 완납되어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4) 분할납부 대상 학생의 사전감면장학금은 분할납부 마지막 회 차부터 차감되어 적용 되며,
        사후장학금은 분할납부 등록금 대체 처리 후 지급 됩니다.
 
2 . 고지서 출력방법 :
   가. 공지사항에 있는 “고지서조회 및 출력”버튼 클릭
   나. 종합정보시스템(http://was.eu.ac.kr/edu/)에 로그인
   다. “종합정보시스템”클릭
   라. “등록”클릭
   마. “등록금고지서출력”클릭
        고지서조회 및 출력
 
3 . 납부장소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4 . 납부방법
   가.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개인별 가상 계좌로 입금.
   나. 입금 금액은 등록금 고지서 실 납부 금액이거나, 등록금 고지서 실 납부금액과 본인이 선택한 자율비의 합계인 금액이어야만 입금이 됩니다.

5 . 주의사항
   가. 고지서에 나와 있는 계좌에 반드시 은행 또는 인터넷(텔레뱅킹)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본 대학에서는 수납하지 않습니다.
   나. 송금 시 “보내는 사람(송금자명)”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다. 등록금 납부 확인 및 영수증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간편서비스”를 클릭 후
       “대학등록조회/납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등록금 납부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6. 담당자 전화번호 :
   가. 장학담당자 성남캠퍼스 031-740-7545, 7546 대전캠퍼스 031-740-7154
   나. 등록금납부담당자 031-740-7413, 7249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