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구매/입찰

  • HOME
  • 대학생활
  • 구매/입찰

을지대학교 수강시스템 입찰공고

보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08 10:48:47 조회수 662
File 을지대학교-수강시스템 제안요청서.hwp파일 다운로드

 
  본 입찰은 사학기관 재무회계규칙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에 의거 공정하고 엄격한 업체 선정을 위한 과정입니다.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① 건    명 : 을지대학교 스마트 수강신청 시스템 구축 제안 업체 선정
 ② 완료기간 : 추후 협의
 ③ 인도조건 : 현장설치
 ④ 납품장소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2. 납품업체 선정 및 기준
 ①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② 업체 선정 방식
 
평가항목 기술평가 (80점) 가격
평가
(20점)
일반부문(15점) 성능부문(40점) 사업지원(25점)
제안사
일 반
사 업
이해도
구축방안 성능
요구사항
품질
요구사항
인터페이스
요구사항
표준성 호환성 기밀보안 관리방법 비상대책 교육훈련 유지보수
배 점 5점 5점 5점 10점 10점 10점 10점 5점 5점 5점 5점 5점 20점
  ※ 단 기술평가(80점의 85%) 68점 미만 업체는 제외

3. 일정
 
공 고 제안서 및 입찰
서류접수
제안서 PT 평가 입찰 결과
2018.01.08(월) 2018.02.07(수),
17:00 까지
  일시: 2018.02.19(월), 14:00
  장소: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을지관 8층 제1회의실
  일시: 2018.02.21(수), 17:00
  장소: 좌동
※ 우편 및 방문접수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을지대학교 본관1층
                       교학처 교학지원팀 김범균 부팀장(앞) ☎ 031-740-7372


4.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② 입찰공일 기준 1년 내 관계법령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③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업체
     ④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 생산 확인 증명서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 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⑤ 입찰 공고일 기준 4년제 대학교(최근3년 이내)에 수강신청 시스템 구축 경험을 보유한 업체
     ⑥ 공동수급 참여 및 하도급은 불가
     ⑦ 제안 장비 (H/W 및 S/W) 에 대한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및 제조사 공급증명원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제출서류
 ① 참가 신청 등록 서류
    -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6부) - 같은 내용이 수록된 CD(또는 USB메모리) 2매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서식 5호 참고)
    - 가격제안서(별지 서식 6호 참고 -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1부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직접 생산 증명서 1부
    -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증 1부
    - 제조사의 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부
    - 사업 실적증명원 (실적증명서 및 관련서류)
    - 입찰보증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사용 인감 지참)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기타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② 제안서 평가시 밀봉 서류
    - 가격제안서(품목별 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제안가격 총액의 10% 이상, 보험기간은 입찰 마감일 이후 90일 이상)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본교 지정양식)
       ※ 입찰 및 설명회 참가자는 인감(사용인감) 및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
       ※ 모든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행된 것만 인정


6. 입찰보증금의 귀속
  : 입찰 금액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입찰보증금과 관련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준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8. 유의사항
  ① 제안서 등 제반서류는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함
  ②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및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③ 본 입찰은 직접 입찰만으로 집행되며, 전자 및 우편입찰은 불가함
  ④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학처 교학지원팀(☎ 031-740-7372)으로 문의요망

 
 2018년   1월   8일



을 지 대 학 교 총 장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정재동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