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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지대학교 동아리실 환경개선공사 입찰공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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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03 17:33:42 조회수 264
File 창의관 동아리실 개선공사 입찰공고.hwp파일 다운로드
을지대학교 공고(시설) 제 2019 - 04호
 
공 사 입 찰 공 고
 
 
1. 공사개요
 1) 공 사 명 : 을지대학교 동아리실 환경개선공사 
 2) 공사위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개월 한(限)
 4) 공사범위 : 창의관 지하1층 
 5) 공사내용 : 석면철거공사, 건축공사, 냉난방공사, 기타

 
2. 입찰참가 자격 및 조건
 1) 입찰참가 자격

  (1) 석면철거 면허 보유업체
  (2)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보유업체
  (3) 학교 보수공사 실적 2억 이상 실적업체(2년 이내) 
  
 2) 입찰참가 자격 공통사항
    ① 지역제한 : 본사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소재 한 업체
    ② 공고일 현재기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에 의한 기업신용평가급 또는 조달청
          등록 기업신용 평가등급 B0 이상인 업체
(단, 회사채를 발행한 업체인 경우 회사채도 B0 이상 이어야 함.)
    ③ 공고일 공시기준 부채비율 200% 이하인 업체
    ④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법정관리, 워크아웃, 휴·폐업 등 처리 절차 중이거나 계류 되었던
          업체는 입찰 자격을 제한합니다. 
    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그룹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3) 위 사항 1), 2)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
 4)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1) 입찰방식

    ①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총액(수량수정내역)입찰, 직접입찰공사입니다.
    ② 입찰참가자격 및 조건에 합당한 서류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현장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으며
          현장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2) 입찰과정
    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② 입찰공고 : 2019. 06. 03(월) (학교법인 을지학원 산하기관 홈페이지에 게재)

4. 현장설명회 참석
 1) 일    시 : 2019. 06. 11(화) 15:00
 2) 장    소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을지관 8층 2회의실
 3) 참석자 자격 : 참가업체 직원
 4) 참석인원 제한 : 각 분야별 3명 이내
 5) 제출서류
    ①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1부
    ② 단일공사실적 증명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④ 입찰 참가 자격에 명시한 각각의 면허증, 증명서 및 확인서   각 1부.
        
6.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낙찰되지 아니한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결정된 후 요청 시 반환합니다.
     (단,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요청 시 반환 합니다.)
 3)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5에 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발주자에게 귀속되며, 부정행위자는 법적인 책임과 향후 공사(용역) 입찰의 제한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참가 등록 및 입찰
 1) 입찰참가 등록
 
  (1) 일시 : 2019. 06. 17(월) 16:00 한(限)
  (2) 장소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시설처, 연락처 : 전화 031-740-7233
  (3) 제출서류 : 입찰참가등록신청서(공고양식),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
  (4) 시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하여야 함)
 2) 입찰
  (1) 일시 : 2019. 06. 19. (수) 14:00  
  (2) 장소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을지관 8층 2회의실 (장소 변경시 공지함)
  (3) 제출서류
    ① 입찰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위임장 각 1부
    ②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③ 가격입찰서(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입찰장에서 작성 후 투찰)
    ④ 입찰금액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⑤ 입찰금액 산출(물량수정)내역서 1부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
  (1) 입찰서는 현장에서 입찰금액을 기입한 후 반드시 직접 날인 밀봉하여 직접 투찰해야 유효 합니다.
       (입찰서 및 입찰봉투는 입찰장에서 배포예정)
  (2)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낙찰자 발표 : 입찰서 제출마감 후 즉시 우선협상대상 업체 공개
  (4) 우선협상자와 협상이 되지 않을 경우 예정가 이하 차순위 최저가 입찰업체 순으로 협상
  (5)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8. 입찰의 무효 등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5)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공사 계약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법령에 의한 조치 및 을지재단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시설공사에 5년간 입찰 참가를 불허한다.

  (1) 입찰참가 신청을 한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3) 기타 부정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 한 자 등

9. 계약체결 및 공사착공
 1) 입찰 후 계약자가 결정되면 계약통보로 공사 계약 체결합니다.
 2) 계약 다음날부터 착공일 입니다.
 3) 계약이행보증금 총 계약금액의 20/100으로 현금 또는 보증증권 제출

10. 기타사항
 1) 공사내용 및 유의사항, 입찰서 제출방법 등은 현장설명회시 안내합니다.   
 2)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기타사항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T.031-740-72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본 입찰공고는 학교법인 을지학원 산하기관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5) 본 입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2019.  06.   03
 
을지대학교

(직인생략)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정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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