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갤러리

  • HOME
  • Trust을지
  • 을지갤러리

을지대 산단, 업무협약을 통한 민·관·학 협력네트워크 구축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7-06-13 17:29:38 조회수 42
지난 12일 을지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규호)은 성남시 양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사랑과 선행 등과 양지동 주민센터에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지동 관내 지역사회 자원 발굴 및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민·관·학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협약식에는 을지대학교 산학협력단 김규호 단장, 양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서석, 김은정 공동위원장, (주)사랑과 선행 임일환 이사장등 약 10여명이 참석했다.
 
을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양지동 관내 지역행사에 보건의료 특성화대학의 전문 보건인력을 적극 참여시켜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기여할 방침이다. 또 성남시 관내 유망기업 발굴 및 사업화 지원, 정보교류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체험관 입주기업인 (주)사랑과 선행은 고령친화식품 개발 및 고령식 공급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등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지원서비스 및 고령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규호 단장(의료IT학과)은 “최근 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존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왔다”며, “그 일환으로 대학의 유능한 인적자원을 적극 지원해 성남시 양지동 지역발전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매체명 :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박현우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