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교무지원팀, 교수학습지원센터 직원 채용

보기
게시일 2019-09-26 17:55:21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550
 

을지대학교 행정직원 공개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및 채용분야
 1) 공통 필수사항
  ①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②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필한 자
 2) 공통 우대사항
  ① 보훈대상자
  ② 유관기관(대학) 및 업무 경력자
  ③ MS-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
 3) 부서별 세부사항
부 서 주요업무 부서별 지원 자격 비고
교무지원팀
(성남캠퍼스)
 - 학사관리  [우대사항]
 - 교육학 전공자
 
교수학습지원센터
(성남캠퍼스)
 -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분석, 관련 조사 등
 - 기타 교수∙학습 관련 제반 업무
 [필수사항]
 - 교육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교육학 석사 과정 재학 중인 자의 경우 관련 업무
   2년 이상 경력자)
 [우대사항]
 - 교육방법, 교육심리 및 교육공학 전공자 우대
 - CTL 관련 연구, 통계 및 각종 검사활용 가능자
 

2.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사진부착 및 연락처 기재) 
 나. 자기소개서 1부(경력사항은 구체적으로 작성/희망연봉 기입)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마감
  - 교 무 지 원 팀 : ~2019.10.04.(금), 12:00까지
  - 교수학습지원센터 : ~2019.10.10.(목), 12:00까지
 나. 접수방법 : 우편 또는 e-메일(eu_recruit@eulji.ac.kr) *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심사
 나. 2단계 :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개별 통보) 

5.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후 파기됩니다.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연봉 등 처우는 개별면담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 최초 계약직 임용 2년 근무 후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0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