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을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직원 채용 공고

보기
게시일 2021-01-29 17:10:40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369
 
을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공통 적용 자격사항
부 서 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교무처 EU-컨버전스센터 1
(전담직원)
 - 3D 프린터, 가공기 등 장비 
   운영 및 활용
 - 프로그램 구성 및 운영
 - 장비 도입 및 관리 업무 수행
   가능자(기획, 수요조사, 조달대응,
    활용실적관리, 행정업무 등)
 
필수자격
 -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 필한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정부지원 유사사업 참여
 - 시제품 제작관련 경험 보유자
 - 전산 활용 능력(엑셀 등) 우수자
 

2.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
  가. 자유양식(직무수행과 무관한 개인정보 기재 금지)
  나. 경력사항 상세 기재
  다. 희망연봉 필수 작성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기간 : 2021. 1. 28.(목)~2021. 2. 9.(화), 12:00
  나. 접수방법 : 자체 채용 시스템(http://eams.eulji.net/com/eulji_rcm.do)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전형
  나. 2단계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임용조건
  가. 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일(2022.02.28.)까지
       (※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일자 부 근로계약 종료)

  나.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 내 매년 근무평가를 통한 재계약 체결
 
6.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 내 직무수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기재하는 경우, 서류전형 심사 시 제외됩니다.
       (용모/키/체중 등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 가족의 학력/직업 등 상세정보)
  나.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후 파기됩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연봉 등 처우는 개별면담을 통하여 결정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0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